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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N풍년 고객YES센터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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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부품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압력솥 부품은 가까운 할인점 또는 PN풍년 부품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부품몰 이용시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기타 구입처는 PN풍년 고객yes센터(1588-9717)로 문의 바랍니다.​ 

[패킹] 패킹 쪽으로 김이 새요.

패킹 쪽으로 김이 새는 것은 노후된 것으로 새로운 패킹으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패킹은 소모품이고 패킹 교체 주기는 6개월~1년입니다. 색상이 흑갈색으로 변했거나, 패킹이 갈라진 경우에도 반드시 교체해주세요.​ 

[신호추·신호대] 신호추가 쉽게 빠져요 / 신호추가 잘 안껴져요.

신호추가 쉽게 빠지는 경우 사용기간이 오래되어 신호추 안쪽 삼각 스프링이 벌어지면 신호추가 쉽게 빠지게 됩니다.

압력솥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불편하실 경우 새로운 부품(신호추)으로 교체 해주세요.

신호추가 잘 안껴지는 경우 신호추를 뚜껑 중앙 기둥 위에 반듯하게 올려놓고 위에서 힘을 주어 꾹 눌러 체결해 주세요.

그래도 안되는 경우 신호추 안쪽 삼각 스프링을 살짝 벌려주거나,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 해주세요.​ 

[손잡이] 손잡이가 자꾸 타요 / 손잡이가 자꾸 깨져요.

밥이 눋고 손잡이가 자꾸 타거나 깨지는 경우는 대부분 화력을 너무 세게 사용하시기 때문입니다.

보통 화력은 주방용기 바닥 너머로 넘어오지 않도록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력을 바닥 너머로 너무 올라오게 사용하시면 제품 수명 및 손잡이, 패킹 등 소모품(압력솥 부품)의 수명 또한 단축시킵니다. 화력을 조금만 줄여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안전밸브] 안전밸브 교체를 집에서 할 수 있나요.

스패너로 교체 가능합니다 PN풍년 홈페이지 제품활용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호추·신호대] 신호추를 분실했어요.

자사 PN몰 및 고객yes센터에서도 주문 접수 가능합니다.

부품비와 택배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십니다. (일부 제품 제외)​ 

 

[안전밸브] 밥이 되기 전에 뚜껑 쪽에서 삐~소리가 나요.

안전밸브 안에 있는 스프링이 노후되어 수명이 다 된 경우로 안전밸브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고객yes센터(1588-9717)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킹] 제품 사이즈와 패킹 사이즈는 동일한가요?

대부분의 제품은 손잡이에 나와있는 제품 사이즈와 패킹 사이즈는 동일합니다.

 

단, 일부 알루미늄 제품은 패킹 사이즈가 제품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패킹 안쪽의 넘버를 확인하면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PN몰에서는 제품 사이즈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패킹 사이즈가 설정됩니다. 제품 사이즈만 정확하게 확인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패킹] 제품 재질에 따라 사용하는 패킹이 달라요.

1. 가정용 알루미늄 제품(아이보리색)

2. 업소용 알루미늄 제품(회색)

3.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연두색/연노랑색) 와 같이 색상으로도 패킹 확인이 가능합니다.​ 

 

[패킹]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 알려 주세요.

압력 뚜껑 손잡이의 열고 닫힘(버튼) 있는 손잡이 명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실리콘 패킹  안쪽 중앙에 엄지 손가락을 넣고 천천히 훓어 보면 울툴 불퉁하게 촉감이 느껴지면 홀에 각인된 글씨(영문+ 숫자)로도 확인됩니다. 

 (업소용 압력솥 확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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