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모바일 장바구니
PN풍년
  • BEST
  • 특가
  • 리퍼브
  • 풍년살림
  • 압력솥
  • 냄비
  • 프라이팬
  • 주방&생활가전
  • 주방소품
  • 부품
  • 커뮤니티
  • 고객센터
  • 로그인
  • 회원가입
  • 압력솥
  • 냄비
  • 프라이팬
  • 주방&생활가전
  • 주방소품
  • 부품
  • 커뮤니티
  • 고객센터
  • PN풍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자주묻는질문 FAQ
  • 1:1 문의
  • 제품 사용/부품교체 방법
자주묻는질문 검색
  • 배송
  • 취소·교환·반품
  • 주문·결제
  • 회원정보·적립금
  • 부품문의
Q [적립금]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가입/제품 구매확정한 시점으로부터 1년동안 유효합니다. 적립금별로 소멸 날짜가 다르니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적립금] 적립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반품했을 경우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구매 취소 또는 반품으로 결제가 취소되었을 경우에는 사용한 적립금을 그대로 환급해 드립니다. 결제가 취소 된 즉시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A 회원가입 완료시 일정 적립금이 부여되며, 추가로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 시마다 상품가액의 5%를 적립금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Q [적립금] 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
A 구매 실적, 적립 조건 없이 적립금 유효기간(1년) 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Q [회원정보] 아이디&패스워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가입시 생성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패스워드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Q [회원정보] 아이디&패스워드 기억이 안 나요
A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물품 구매 하는데 회원 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A 물품 구입은 비회원 상태로도 주문 가능하지만 PN풍년몰 회원가입 시 적립금 적립 및 회원한정 기획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비회원 주문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분께서는 주문번호를 아셔야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 비회원 주문조회)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업자정보확인
  • 제품소개
  • 제휴문의
  • 사이트맵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425-866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620 (초지동) (주)PN풍년  | 대표 : 유재원  | 개인정보관리자 : 이창호

사업자등록번호 : 134-81-08319 | 통신판매번호 : 제 2011-경기안산-0048 호 

TEL : 031-491-2965 | FAX : 031-491-2815 | E-Mail : web@pn.co.kr

COPYRIGHT © PN POONGNYUN CO., LTD. ALL RIGHTS RESERVED.

A/S문의 1588-9717 자주묻는질문 온라인 문의접수

소비자 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제휴문의

* 이름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휴 내용
첨부파일
파일선택 재선택

※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시면 답변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