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모바일 장바구니
PN풍년
  • BEST
  • 특가
  • 리퍼브
  • 풍년살림
  • 압력솥
  • 냄비
  • 프라이팬
  • 주방&생활가전
  • 주방소품
  • 부품
  • 커뮤니티
  • 고객센터
  • 로그인
  • 회원가입
  • 압력솥
  • 냄비
  • 프라이팬
  • 주방&생활가전
  • 주방소품
  • 부품
  • 커뮤니티
  • 고객센터
  • PN풍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자주묻는질문 FAQ
  • 1:1 문의
  • 제품 사용/부품교체 방법
자주묻는질문 검색
  • 배송
  • 취소·교환·반품
  • 주문·결제
  • 회원정보·적립금
  • 부품문의
Q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로 넘어간 뒤 취소할 수 있나요?
A

PN풍년 쇼핑몰의 당일배송 마감시간은 오전 10시로, 오전 10시 이후 상품집하 및 출고작업에 들어갑니다.

오전 10시 이후에는 상품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Q [취소] 배송중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 중 취소는 불가능하며, 배송완료 후 교환 및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변심반품비가 부과됩니다)
Q [교환/반품] 제품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취소/교환/반품] 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배송중 취소는 불가능하며, 배송완료 후 교환 및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 및 반품시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Q [교환] 제품을 배송받았는데 너무 커요(작아요). 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제품 교환은 동일 제품 동일 사이즈에 대해서 1:1 맞교환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변심반품비가 부과됩니다)
Q [교환/반품] 제품 교환/반품신청을 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A PN풍년 고객센터(031-491-2965 내선번호 1번) 또는 1:1문의내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 사용한 제품도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 구매 후 세척 전/사용 전의 상품에 대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세척/사용 후 불량이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PN풍년 고객센터(031-491-2965 내선번호 1번)에서 선수거 후 불량판정을 받은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교환/반품을 지원해 드립니다.
Q [반품] 반품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 취소 시 물품 입고 후 당일 취소 됩니다. (단, 취소처리가 된 경우여도 카드 결제일에 따라 결제금액이 출금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취소 시 물품 입고 후 3일~5일 후에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급 처리됩니다.
Q [교환/반품] 불량품 수거시 택배 기사님은 직접 불러야 하나요?
A 교환/반품 접수 시 쇼핑몰 측에서 직접 반송 진행합니다. (롯데택배)
롯데택배 외 다른 택배로 보내고 싶으신 경우 PN풍년 고객센터(031-491-2965 내선번호 1번) 또는 1:1문의내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업자정보확인
  • 제품소개
  • 제휴문의
  • 사이트맵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425-866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620 (초지동) (주)PN풍년  | 대표 : 유재원  | 개인정보관리자 : 이창호

사업자등록번호 : 134-81-08319 | 통신판매번호 : 제 2011-경기안산-0048 호 

TEL : 031-491-2965 | FAX : 031-491-2815 | E-Mail : web@pn.co.kr

COPYRIGHT © PN POONGNYUN CO., LTD. ALL RIGHTS RESERVED.

A/S문의 1588-9717 자주묻는질문 온라인 문의접수

소비자 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제휴문의

* 이름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휴 내용
첨부파일
파일선택 재선택

※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시면 답변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닫기